주택금융공사, 고객접점 우수 금융공기업에 선정

입력 2016-07-14 14:49   수정 2016-07-14 15:19

한국주택금융공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16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평가에서 공공서비스 산업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4일 발표했다.

주금공 관계자는 “‘안정적인 주거부터 행복한 노후까지 함께 한다’는 주금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고객 경험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의 노력을 했다”며 “앞으로도 금융 파트너로서 역할에 충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평가는 26개 산업, 111개 기업·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평가단이 서울과 5대 광역시(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지점과, 고객센터 등을 직접 방문해 친절성·업무지식·고객배려·적극성 등 11개 항목을 심사했다. 김은정 기자 kej@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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